티스토리 뷰

 

당연히 보이스트롯 결승전에 진출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던 가수 김현민 씨가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팬들 사이에 많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지난 9월 18일 방송을 통해 보이스트롯 결승전 최종 10인이 확정되었지만, 보이스트롯의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김현민 씨는 아쉽게도 결승전 진출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여러 인상적인 무대를 통해 준결승까지 올라온 김현민 씨는 결승전까지 욕심이 난다며 결승전 진출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며 장윤정 씨의 '송인' 이란 노래를 불렀습니다. 장윤정 씨의 '송인'은 2010년에 발표한 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김현민 가수는 이 노래를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뽑냈지만, 자신의 기량을 다 보여주지 못한 선곡이었다는 혹평을 받으며 아쉽게 결승전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가수 김현민 씨는 올해 1980년 생으로 한국나이로 치면 41세입니다. 아직 미혼이며, 오랫동안 무명가수 생활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했었고, 3장의 앨범도 냈었으나 크게 히트한 바는 없습니다.

 

 

▶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 19 

▶ KBS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Part 16

▶ 솔로앨범 사랑아 

 

현재 강남구 역삼동에서 '소리 잔'이라는 보컬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훈남 노총각 원장님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SNS 운영에도 적극적이어서 본인의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보컬 레슨 동영상을 올리는 등 여러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은근히 찐팬분들이 많아서 공식 팬카페도 운영되고 있으며, 팬카페 이름은 '올 크라운'입니다. 회원수는 아직 많지 않으나 나날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김현민 공식 팬카페

김현민 공식 팬카페입니다~^^

cafe.daum.net

 

김현민 씨가 보이스트롯에 처음 출연할 때만 해도 80kg이 넘는 몸무게에 얼굴에 살집이 있었으나, 현재는 10kg이나 빠져 훈남으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김현민 씨의 키는 179cm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김현민 씨는 보이스코리아 시즌 1 출신입니다. 또한, 현빈과 하지원 씨가 주연해서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윤상현 씨가 불렀던 곡 ' 바라본다'의 원래 주인공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유명 드라마 OST의 가이드를 하는 등, 작곡가들 사이에서는 널리 알려진 숨어있는 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록 김현민 씨가 보이스트롯 결승전 진출엔 실패했지만, 다른 무대를 통해 자주 활동하는 모습을 보았으면 합니다. 보이스트롯 최종 결승 진출 10인은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입니다. '보이스트롯' 결승전은 오는 9월 2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