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12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곳곳을 온택트로 둘러보며 다양한 관점에서 우리가 몰랐던 세계의 역사를 파헤치는 강의와 퀴즈쇼를 병행하는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에 전현무의 여자친구로 더 유명한 이혜성 아나운서가 은지원, 존박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인 이혜성 알아보기

1992년 11월 26일 경기도 고양에서 태어난 이혜성은 올해 만 28살로 안곡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서울대학교 교내 공식홍보대사 샤人 소속이었던 이혜성은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요리에도 관심이 많아 식품영양학을 부전공했으며 한식조리사 자격증도 취득했다고 합니다.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인 이혜성은 '생방송 아침이 좋다', '누가누가 잘하나', '연예가중계', '도전골든벨' 등을 진행했으며 '옥탑방 문제아들'에도 출연했습니다. 2020년 5월 KBS를 퇴직하고 프리랜서로 활동을 시작한 이혜성은 MBC '라디오스타' tvn '온앤오프' 등에 출연하며 아나운서가 아닌 방송인으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혜성은 2019년 11월 12일 스포츠동아에 KBS 아나운서 출신 선배로 15살 연상인 전현무와 열애설이 났으며 전현무의 소속사이자 현재 이혜성의 소속사이기도한 SM C&C에서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둘은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열애설 인정 후 6개월 만에 KBS를 퇴사하고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시작한 이혜성은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와 tvn '조금 불편해도 괜찮아'를 통해 본격적으로 방송 진행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