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출연하고 있는 의사 양재진과 하트시그널 시즌1,2,3에 출연한 의사 양재웅은 형제 의사입니다. 두 사람 모두 정신과 의사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정신과 의사로서의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형 양재진 의사 알아보기

1974년 10월 6일에 태어난 의사 양재진은 올해 만 46살로 전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아주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정신건강의학을 전공했습니다. 골프가 취미인 양재진은 2008년부터 진병원 대표원장으로 O tvn'어쩌다 어른', SBS '동상이몸, 괜찮아 괜찮아'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2019년에는 K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으며 2018년에는 암 검진 홍보대사로 암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동생 양재웅 의사 알아보기

1982년 6월 1일에 태어난 의사 양재웅은 올해 만 38살로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현재 W진병원 대표원장인 의사 양재웅은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 1, 2, 3에 모두 출연했으며 SBS '모닝와이드',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다양한 의학 지식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했습니다.

 

 

8살차이인 양재진, 양재웅 형제는 '양브로의 정신세계'라는 채널을 통해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형제가 모두 같은 대학 출신의 정신과 의사라는 점 그리고 둘 다 방송에 출연한다는 점에서 신기한 이 형제는 자신들의 유튜브를 통해 "사람들이 힐링하고 자신들의 고민을 해소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