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nN의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시청률 5%대로 수요일, 목요일 케이블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동욱, 조보아, 김범 주연의 이 드라마에서 모즈 백화점의 이사 기유리 역을 맡고 있는 김용지는 드라마 상에서 러시아 출신(러시아에서 밀수되어 시설이 열악한 지방 한 동물원에서 자란 동물 학대의 산증인)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김용지 나이 국적 알아보기

도발적이지만 귀엽고 한편으로 엽기적인 이미지의 기유리 역할을 맡고 있는 김용지는 1991년 4월 14일 생으로 29세입니다. 165cm의 키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특이할 점은 혈액형이 Rh-B형으로 외국인들 사이에는 많지만 우리나라에는 거의 없는 희귀한 혈액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로 모델 활동을 하다 배우로 전향한 김용지는 미스터 선샤인, 와쳐, 모두의 거짓말,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출현했으며 독특한 외모로 다수의 광고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김용지는 2018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배우 부문 포커스상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김용지는 구미호뎐에서 러시아 출신으로 나오는 모습에 전혀 이질감이 없을 정도로 특이한 외모와 이미지로 외국 혼혈이 아니냐는 의문이 많습니다. 하지만 김용지는 부모님 두 분 모두 한국인으로 어려서부터 혼혈로 오해를 많이 받았지만 순수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demi_kimee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김용지의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는 이미 48만 명을 넘었습니다. SNS상의 인기만큼이나 구미호뎐의 인기로 인해 김용지의 인지도는 더욱 많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