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가 뭐래도는 2020년 10월 12일부터 방영 중인 기막힌 유산의 후속 작품으로 나혜미, 최웅, 정민아, 정헌 주연의 KBS 1TV 일일 드라마입니다.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장해가는 가족 드라마로 이 드라마의 주연 김보라 역을 맡은 나혜미는 국내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가 꿈인 DBS 보도국 기상캐스터로 등장합니다.

 


나혜미 알아보기

1991년 2월 24일 경기도 이천에서 태어난 나혜미는 올해 29살로 170cm의 큰 키에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배우 겸 모델입니다. 혈액형은 AB형이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하였습니다. 나혜미는 초등학교 5학년 때인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에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나혜미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본인 이름 그대로 나혜미 역으로 출현했으며 KBS 1TV 일일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KBS 2TV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는 여자 주인공의 대학선배 역할로 출연하는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던 나혜미가 이번 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는 주연 배우가 되었습니다.

 


나혜미는 인기 6인조 보이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인 에릭 문정혁의 부인으로 1979년생인 에릭과는 2살 차이가 납니다. 2017년 7월 1일 결혼식을 올린 나혜미와 에릭은 2014년에 열애설이 나기도 했지만 당시에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2017년 2월 다시 열애설이 나자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나혜미의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릴 수 있게 될 이번 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현재 주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누가 뭐래도는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 18.8%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작인 기막힌 유산이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한 것으로 봤을 때 누가 뭐래도도 20% 중반의 시청률까지 점점 올라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