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의 담원 게이밍이 출전하는 2020년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결승이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쑤닝 게이밍을 상대로 창단 첫 롤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담원 게이밍은 이번 결승전으로 세체탑(세계 최고 탑라이너)를 꿈꾸는 너구리 장하권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승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담원 게이밍 너구리 장하권 알아보기

1999년 7월 17일생으로 2017년 프로에 데뷔한 너구리 장하권은 같은 해에 이적한 챌린저스팀 담원 게이밍에서 급성장하며 챌린저스 최고 탑라이너가 됩니다. 데뷔 2년 만인 2019년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승강전에서 승리하며 드디어 챔피언스 리그에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담원 게이밍 너구리 장하권 주요 대회 순위

2019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4위

2019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3위

2019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8강 진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4위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우승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결승 진출

 

 

챔피언스 코리아 등장 이후 팀을 항상 상위권에 올려놓은 너구리 장하권은 2019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에서는 다소 아쉬운 플레이를 보여주며 8강에서 G2 Esports에 패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에서는 최근 대한민국팀에 패한 적이 없는 G2 Esports에 작년 패배를 설욕하며 결승에 진출한 만큼 우승까지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전문가들은 3대 1로 담원 게이밍이 우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세체탑 너구리 장하권과 SK T1에서 코치를 맡았던 Zefa 이재민 감독, 같은 날 입단한 미드라이너 쇼메이커 그리고 올해 영입한 고스트까지 모두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한다면 담원 게이밍이 무리 없이 우승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담원 게이밍 선수 구성

Nuguri(장하권) 탑 라이너

Canyon(김건부) 정글

ShowMaker(허수) 미드 라이너

Ghost(장용준) 원거리 딜러

BeryL(조건희) 서포터

Nuclear(신정현) 원거리 딜러

Hoit(류호성) 서포터

Zefa(이재민) 감독

Daeny(양대인) 코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