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 'hanjiji54'을 운영하고 있는 한지현이 팔로워 100만을 달성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주단태와 심수련의 딸이자 주석훈의 쌍둥이 동생 주석경 역으로 출연 중인 한지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직 신인이고 다 부족한 저에게 이런 사랑과 관심을 주시니 정말 얼떨떨하고 놀라워요"라고 말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연기도 더 노력하고 배워서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펜트하우스 시청자들과 자신의 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배우 한지현 프로필

1996년 3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난 한지현은 올해 만 24살로 170cm의 키에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란성 쌍둥이인 한지현은 쌍둥이 남동생이 있으며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15학번으로 연극원에서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한지현의 MBTI는 재기발랄한 활동가, 스파크형인 ENFP입니다.

 

 

2017년 웹드라마 '소울드라이버'를 통해 데뷔한 한지현은 2018년 웹드라마 '오늘의 타로맨스', '아, 집에 가고 싶다'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습니다. 한지현의 공중파 데뷔는 2019년 JTBC 드라마 '바람이 분다'를 통해서로 극 중 선경역으로 출연했지만 단역이라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한지현이 대중적인 인기를 끌게 된 것은 2020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을 통해서로 한지현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 중 '주석경'역을 잘 소화해 내면서 맞춤옷을 입은 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1년 '펜트하우스2'에도 출연 중인 한지현은 영화 '모든 걸 걸었어'와 '서복'에도 출연하며 장래가 기대되는 배우로 더 많은 작품에 출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