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결승전 1라운드가 지난주 진행된 가운데 양지은과 홍지윤이 우승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올라있습니다. 2라운드를 남겨놓은 상태에서 김다현, 김태현, 김의영, 은가은, 별사랑의 추격을 받고 있지만 홍지은과 양지은 두 사람 중에 우승자가 나올 확률이 가장 높은 상황입니다.
양지은 프로필 요약
1990년 1월 9일 제주도 제주시에서 태어난 양지은은 올해 만 31살로 남편과의 사이에 자녀가 두 명 있습니다. 양지은은 제주한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전남대학교에서 국악을 전공했으며 연세대 교육대학원에서 음악교육을 전공했습니다. 양지은은 1997년 KBS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에서 제주 최우수상과 전국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판소리 '흥보가' 이수자가 되었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탈락 후 결원 발생으로 인해 추가 합격한 양지은은 준결승과 결승 1라운드에서 실력을 발휘하며 우승후보로 떠올랐습니다.
홍지윤 프로필 요약
1995년 3월 3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태어난 홍지윤은 올해 만 26살로 166cm의 키에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홍지윤은 백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에서 연희예술을 전공한 후 삼육대학교 대학원에서 음악을 전공했습니다. 3년 전까지 아이돌을 준비하던 연습생이었지만 데뷔 준비 중에 다리를 다쳐 아이돌 데뷔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윤은 구독자 3.16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홍지윤의 트롯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 인스타그램 zlyun_과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 hongjiyunofficial이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우승자 진에게는 1억 5,000만 원의 상금과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4 도어 쿠페 1대, 세라젬 의료기기 등 주어집니다. 이번 '내일은 미스트롯2' 진, 선, 미와 입상자들은 경연이 끝난 후 '린브랜딩'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늘 4월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