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로워 12만 8천 명의 인스타그램 bodyspace_를 운영하고 있는 양치승 관장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김범수, 강다니엘, 박영진과 함께 출연해 예능인 다운 허세 멘트와 함께 개인기를 펼쳐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합니다. 스타들의 '근육 저승사자'로 불릴 만큼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유명한 양치승 관장은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도 특별 출연합니다.

 

 

양치승 프로필

1974년 9월 서울에서 태어난 양치승 관장은 올해 만 48살로 키는 170cm입니다. 양치승 관장은 미모의 아내와의 사이에 2명의 자식이 있습니다. 20살 때부터 강철민이라는 예명으로 개그맨과 배우를 꿈꾸다가 군대에 입대한 양치승 관장은 군 복무 중 허리 부상으로 전역했습니다. 양치승 관장이 헬스 트레이더가 된 계기는 전역 후 건강 회복과 재활을 위해 운동을 시작한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양치승 관장의 브랜드인 바디스페이스를 차린 것은 2008년도로 그 전에도 양치승 관장은 망해가는 헬스클럽을 인수해서 흑자 전환 후 파는 방식으로 여러 차례 헬스클럽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한 것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성훈 편에 출연하면서부터로 이후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양치승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헬스클럽 운영에 어려움을 겪게 되자 '걸뱅이 분식'이라는 떡볶이 집을 차려 사업적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걸뱅이 분식'에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함께 출연한 '근조직'원 들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걸뱅이 분식'의 위치는 강남대로 89길 7 올릭스 빌딩으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